Q&A(온라인상담)
홈 > 재외국민정보 > Q&A(온라인상담)

12특이고 IB학교 다니고 있습니다. IB Certificate과정이어서 내신만 가지고 지원을 하려 합니다. 

IB Certi 인 경우 내신과 SAT 점수로 지원하는 것과, IB Certificate 점수로 지원하는 것 중 어느 것이 유리할까요?

IB Certificate 5과목 하는데 Sl과정이어서 여기서 받는 파이널 점수가 별 의미가 없을 듯하여 SAT 준비 하려고 합니다. 

IBCerti하는 아이들이 별로 없어서 정보가 너무 없습니다. 도와주세요.


조회 수 :
4652
등록일 :
2025.03.17
19:07:33
게시글 주소 :
http://gkglobaledu.com/xe/288085

관리자

2025.03.22
16:54:01

안녕하세요. 대원GK글로벌에듀 온라인상담팀입니다.


본원 홈페이지 Q&A상에서는 특정대학/학과 합격가능성, 재외국민 지원대학/학과선정, 학과목및 대학별 제출서류(성적표와 공인시험성적포함) 선택, 이에 대한 준비방법등에 대한 질문에는 답변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본원 홈페이지에 있는 원장님의 2026학년도 강의 5부 재외국민 12년특례 한국대학입학하기 편에 있는 FAQ와 각 대학별 입학전형계획안 분석동영상을 시청하시면 입시준비에 대한 많은 정보를 얻으실 수 있을 것으며 그 외 더 궁금하신 점은 원장님과의 1:1상담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해외고/국제학교 한국대학입학전문 대원GK글로벌에듀드림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수
3562 3특 자격 문의드려요 [1] 2025-03-27 3823
3561 3년특례 가능 여부 문의드립니다. [1] 2025-03-27 3782
3560 3년 특례조건 통산3년? [1] 2025-03-27 3577
3559 12년 특례 학기중 15일 이상 체류에 관하여 문의.드립니다. [1] 2025-03-26 4301
3558 3년 특례 문의 드립니다. [1] 2025-03-25 4402
3557 3년 특례 적용 문의 [1] 2025-03-25 4071
3556 3년 특례 가능여부 [1] 2025-03-24 4421
3555 12년특례 한국체류기간 관련 문의드립니다. [1] 2025-03-24 4339
3554 12년 특례 자격여부 [1] 2025-03-23 3915
3553 재외국민 3년 특례 이수학기 관련 문의 [1] 2025-03-22 4360
3552 아이와 아빠가 출입국날짜가 다르고 중복학기를 다녔을 특례문의 [1] 2025-03-22 4411
3551 3년 특례 서류전형 [1] 2025-03-21 3828
3550 온라인 코스로 취득한 학점에 관한 문의 [1] 2025-03-20 4431
3549 23학기 이수에 관한 문의 드립니다. [1] 2025-03-19 4930
3548 3년 특례 자격 문의 - 부모 거주요건 [1] 2025-03-19 3939
3547 12년 특례 문의 드립니다~ [1] 2025-03-19 3905
3546 (3545번 수정) 학기 인정여부 문의 등 [1] 2025-03-18 4421
3545 12년특례 이수 학점 문의 합니다. [1] 2025-03-18 6315
3544 이수 학기 계산 문의드립니 [1] 2025-03-17 4450
» IB학교지만 내신만 가지고 대학지원 가능 여부 [1] 2025-03-17 4652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