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온라인상담)
홈 > 재외국민정보 > Q&A(온라인상담)

12년제외국인제를 생각하고있는 일본에사는 고등학교2학년생입니다. 내가 1학년때 내신이 학교에서 안좋은편이였는데 2학년때만의 내신으로 됄까요?학교 랭킹같은것도 고려하나요?

조회 수 :
321
등록일 :
2026.05.22
21:48:51
게시글 주소 :
http://gkglobaledu.com/xe/294865

관리자

2026.05.26
18:00:46

안녕하세요. 대원GK글로벌에듀 온라인상담팀입니다.


본원 홈페이지 Q&A상에서는 특정대학/학과 합격가능성, 지원대학선정, 학과목 및 대학별 제출서류(성적표와 공인시험포함)선택및 제출방식, 이에 대한 준비방법등에 대한 질문에는 답변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본원 홈페이지에 있는 원장님의 2026~2027학년도 강의 5부 재외국민 12년특례 한국대학입학하기 편에 있는 FAQ와 각 대학별 입학전형계획안 분석동영상을 시청하시면 입시준비에 대한 많은 정보를 얻으실 수 있을 것으며 그 외 더 궁금하신 점은 원장님과의 1:1상담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해외고/국제학교 한국대학입학전문 대원GK글로벌에듀드림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수
4066 12년 특례 수업일수 관련 2026-06-17 3
4065 12년 특례관련 2026-06-17 7
4064 12특 관련 문의 2026-06-15 29
4063 3특중복2번문의 2026-06-14 62
4062 3년 특례 자격 2026-06-12 99
4061 3년 특혜 지원 자격 여부 [1] 2026-06-10 107
4060 아주대 12특 의학과 [1] 2026-06-09 132
4059 서울대A level 예상점수 [1] 2026-06-08 134
4058 안녕하세요. ‘재외국민 특례’에 관련해서 질문 드립니다. [1] 2026-06-07 214
4057 3년 특례 및 학기 이수 관련 [1] 2026-06-07 141
4056 3년 특례 자격 해당여부를 문의드립니다. [1] 2026-06-03 167
4055 중도귀국 고교학점제 서류 스펙 [1] 2026-06-03 170
4054 중도귀국학생인 경우 IB와 AP 무엇을 선택해야할까요? [1] 2026-06-01 205
4053 안녕하세요. 3년 특례 문의드립니다(중2, 중3, 고1) [1] 2026-05-30 254
4052 3년 특례 자격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1] 2026-05-30 261
4051 고1 ,1학기 마치고 해외고 [1] 2026-05-28 243
4050 12특 3특 동시 지원 가능한가요 [1] 2026-05-28 270
4049 12년 특례 [1] 2026-05-27 281
4048 3특 자격(고교과정 1개 학년 포함~) [1] 2026-05-25 358
» 12년특레 [1] 2026-05-22 321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