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일본에사는 고등학교2학년생 입니다. 일본에서는 중학교때 중학교 입시시헙을보는데요.지금다니는학교가 일본에서 상위 15프로부터 20프로인 학교인데요 내신이 낮은게 교려되거나 일본에서 학교상위건이라는게 고려되거나합니까??
안녕하세요. 대원GK글로벌에듀 온라인상담팀입니다.
질문하신 내용만 가지고는 정확한 판단이 어려울 듯 합니다. 학생의 자세한 서류를 가지고 원장님과의 1:1 상담을 통해 궁금하신 점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해외고/국제학교 한국대학입학전문 대원GK글로벌에듀드림
로그인 유지
안녕하세요. 대원GK글로벌에듀 온라인상담팀입니다.
질문하신 내용만 가지고는 정확한 판단이 어려울 듯 합니다. 학생의 자세한 서류를 가지고 원장님과의 1:1 상담을 통해 궁금하신 점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해외고/국제학교 한국대학입학전문 대원GK글로벌에듀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