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온라인상담)
홈 > 재외국민정보 > Q&A(온라인상담)

12년 특례

ㅇㅇ

지금 일본에사는 고등학교2학년생 입니다. 일본에서는 중학교때 중학교 입시시헙을보는데요.지금다니는학교가 일본에서 상위 15프로부터 20프로인 학교인데요 내신이 낮은게 교려되거나 일본에서 학교상위건이라는게 고려되거나합니까??

조회 수 :
279
등록일 :
2026.05.27
15:57:00
게시글 주소 :
http://gkglobaledu.com/xe/294932

관리자

2026.06.03
14:18:23

안녕하세요. 대원GK글로벌에듀 온라인상담팀입니다.


질문하신 내용만 가지고는 정확한 판단이 어려울 듯 합니다. 학생의 자세한 서류를 가지고 원장님과의 1:1 상담을 통해 궁금하신 점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해외고/국제학교 한국대학입학전문 대원GK글로벌에듀드림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수
4066 12년 특례 수업일수 관련 new 2026-06-17 2
4065 12년 특례관련 2026-06-17 7
4064 12특 관련 문의 2026-06-15 28
4063 3특중복2번문의 2026-06-14 61
4062 3년 특례 자격 2026-06-12 99
4061 3년 특혜 지원 자격 여부 [1] 2026-06-10 107
4060 아주대 12특 의학과 [1] 2026-06-09 130
4059 서울대A level 예상점수 [1] 2026-06-08 134
4058 안녕하세요. ‘재외국민 특례’에 관련해서 질문 드립니다. [1] 2026-06-07 214
4057 3년 특례 및 학기 이수 관련 [1] 2026-06-07 140
4056 3년 특례 자격 해당여부를 문의드립니다. [1] 2026-06-03 165
4055 중도귀국 고교학점제 서류 스펙 [1] 2026-06-03 168
4054 중도귀국학생인 경우 IB와 AP 무엇을 선택해야할까요? [1] 2026-06-01 204
4053 안녕하세요. 3년 특례 문의드립니다(중2, 중3, 고1) [1] 2026-05-30 253
4052 3년 특례 자격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1] 2026-05-30 258
4051 고1 ,1학기 마치고 해외고 [1] 2026-05-28 242
4050 12특 3특 동시 지원 가능한가요 [1] 2026-05-28 269
» 12년 특례 [1] 2026-05-27 279
4048 3특 자격(고교과정 1개 학년 포함~) [1] 2026-05-25 357
4047 12년특레 [1] 2026-05-22 320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