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3년 특례 문의 드립니다.
(직장 관계로 3년 1096일 이상 부모 모두 3년 이상 해외 갈 수 있는데요)
1. 아이가 중학교 2학년 3월, 중학교 3학년 3월, 고1 3월 선택해서 갈 수 있는데요(3년)
해외, 한국 내신, 입시 일반적으로 고려하여 , 아이 기준으로 언제 가는 게 일반적으로 best 인지 설명 부탁 드립니다.
(한국대학 진학, 아이 성적 중상위, 재외한국인학교 진학예정)
안녕하세요. 대원GK글로벌에듀 온라인상담팁입니다.
아버님의 정확한 재임기간, 학생의 지원목표대학및 그동안의 세부적 학업 상황을 알 수 없기때문에 질문하신 내용에 대한 명확한 답변을 드리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학생및 아버님의 정확안 학업및 재직 정보를 공유하면서 원장님과의 1:1 상담을 통해 입시전략을 수립하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해외고/국제학교 한국대학입학전문 대원GK글로벌에듀드림
로그인 유지
안녕하세요. 대원GK글로벌에듀 온라인상담팁입니다.
아버님의 정확한 재임기간, 학생의 지원목표대학및 그동안의 세부적 학업 상황을 알 수 없기때문에 질문하신 내용에 대한 명확한 답변을 드리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학생및 아버님의 정확안 학업및 재직 정보를 공유하면서 원장님과의 1:1 상담을 통해 입시전략을 수립하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해외고/국제학교 한국대학입학전문 대원GK글로벌에듀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