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온라인상담)
홈 > 재외국민정보 > Q&A(온라인상담)

안녕하세요. 3년 특례 문의 드립니다.

(직장 관계로 3년 1096일 이상 부모 모두 3년 이상 해외 갈 수 있는데요)


1. 아이가 중학교 2학년 3월, 중학교 3학년 3월, 고1 3월 선택해서 갈 수 있는데요(3년)

해외, 한국 내신, 입시 일반적으로 고려하여 , 아이 기준으로 언제 가는 게 일반적으로 best 인지 설명 부탁 드립니다.

(한국대학 진학, 아이 성적 중상위, 재외한국인학교 진학예정)

조회 수 :
253
등록일 :
2026.05.30
11:21:34
게시글 주소 :
http://gkglobaledu.com/xe/294970

관리자

2026.06.03
14:53:04

안녕하세요. 대원GK글로벌에듀 온라인상담팁입니다.


아버님의 정확한 재임기간, 학생의 지원목표대학및 그동안의 세부적 학업 상황을 알 수 없기때문에 질문하신 내용에 대한 명확한 답변을 드리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학생및 아버님의 정확안 학업및 재직 정보를 공유하면서 원장님과의 1:1 상담을 통해 입시전략을 수립하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해외고/국제학교 한국대학입학전문 대원GK글로벌에듀드림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수
4066 12년 특례 수업일수 관련 new 2026-06-17 2
4065 12년 특례관련 2026-06-17 7
4064 12특 관련 문의 2026-06-15 28
4063 3특중복2번문의 2026-06-14 61
4062 3년 특례 자격 2026-06-12 99
4061 3년 특혜 지원 자격 여부 [1] 2026-06-10 107
4060 아주대 12특 의학과 [1] 2026-06-09 130
4059 서울대A level 예상점수 [1] 2026-06-08 134
4058 안녕하세요. ‘재외국민 특례’에 관련해서 질문 드립니다. [1] 2026-06-07 214
4057 3년 특례 및 학기 이수 관련 [1] 2026-06-07 141
4056 3년 특례 자격 해당여부를 문의드립니다. [1] 2026-06-03 166
4055 중도귀국 고교학점제 서류 스펙 [1] 2026-06-03 168
4054 중도귀국학생인 경우 IB와 AP 무엇을 선택해야할까요? [1] 2026-06-01 204
» 안녕하세요. 3년 특례 문의드립니다(중2, 중3, 고1) [1] 2026-05-30 253
4052 3년 특례 자격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1] 2026-05-30 259
4051 고1 ,1학기 마치고 해외고 [1] 2026-05-28 242
4050 12특 3특 동시 지원 가능한가요 [1] 2026-05-28 269
4049 12년 특례 [1] 2026-05-27 280
4048 3특 자격(고교과정 1개 학년 포함~) [1] 2026-05-25 357
4047 12년특레 [1] 2026-05-22 320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