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온라인상담)
홈 > 재외국민정보 > Q&A(온라인상담)

3년특례 문의

쭈니맘

안녕하세요. 아이가 2009년생으로 고등학교 2학년 재학중인데, 올해 7월 해외로 출국하여, 해당학교 서류와 온라인 테스트결과 G10 으로  갈 예정입니다. 해외지원학교에서 그렇게 자리가 나왔어요. 이 경우 질문 몇가기 드립니다.

 

1. 올해 7월 기말고사 치긴 전 학교 자퇴 후 (중복이기에) 가도 인정이 되나요?


2. 영어실력으로 인해 G11이 아닌 G10학년으로 해외학교에서 입학허가 나왔는데,  G10,11, 12 이렇게 3년 수료하고 졸업을 할 예정인데 이 경우 한국고등학교 1년을 이미 수료했는데 3년 특례가 가능한가요?

조회 수 :
493
등록일 :
2026.04.23
22:55:15
게시글 주소 :
http://gkglobaledu.com/xe/294396

관리자

2026.04.24
16:20:41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수
4026 안녕하세요 12년 특례 질문드려요 [1] 2026-04-24 486
4025 중,고, 대입 특례 중복 사용 가능여부 문의 [1] 2026-04-24 464
» 3년특례 문의 [1] 2026-04-23 493
4023 12특 연대 predicted grade [1] 2026-04-22 519
4022 특례문의 [1] 2026-04-21 472
4021 3년 특례 학기수 문의드립니다 [1] 2026-04-21 547
4020 3년 틀례기간중 부모 이직 발생시 [1] 2026-04-21 564
4019 12년특례 휴학 문의 [1] 2026-04-20 572
4018 3특 부모요건 문의 [1] 2026-04-15 619
4017 해외에서 6년 수학 후 귀국 [1] 2026-04-15 575
4016 3년 특례 문의 [1] 2026-04-12 567
4015 학기 누락 시 중복으로 복구하는 방법 [1] 2026-04-10 726
4014 누락된 학기를 채우는 방법 [1] 2026-04-10 599
4013 (3특) 부모님의 근무중 학기 이수가 꼭 6학기여야 하나요? [1] 2026-04-10 587
4012 3년특례 23학기 충족문의 [1] 2026-04-09 594
4011 3년특례 내신 [1] 2026-04-06 613
4010 3년 특례 학기도중 입학 관련 자격 충족 여부 문의 [1] 2026-04-04 587
4009 영국 내, 학년 중간 초등학교간 전학 시, 학기 인정 여부 문의 [1] 2026-04-04 578
4008 3년특례 자격 조건에 대해 이해가 가지 않는 부분이 있습니다 [1] 2026-04-04 592
4007 영국 내 Primary School 간 전학시 학기 인정 여부 [1] 2026-04-04 624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