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Q&A(온라인상담) |
| 홈 > 커뮤니티/Q&A > Q&A(온라인상담) |
해외고 졸업생의 2027년 입시 지원
해외고졸업생안녕하세요,
한국에서 10-1을 하고 출국하여 미국에서 11, 11, 12학년을 이수하고 올해 졸업을 예정하고 있습니다.
제가 미국에서 10학년이 없는데 한국대 입시에서 불리할까요? 10학년이 없는 것에 대해서 한국고 생기부를 제출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참고로 10학년 성적은 안 좋아서 제출을 안했으면 합니다.
한동대에 전화해보니 11학년을 중복한 것은 1년으로 계산하여 10학년 생기부를 제출하라고 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저와 같은 케이스의 학생은 한국대 입시를 어떻게 준비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대원GK글로벌에듀 온라인상담팀입니다.
본원 홈페이지 Q&A상에서는 특정대학/학과 합격가능성, 수시 6개 지원대학/학과선정, 대학별 제출서류및 수강과목선택, 구체적 서류작성방법등에 대한 질문에는 답변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본원 홈페이지에 있는 원장님의 2026~27학년도 강의 1부 해외고 유학생 한국대학입학하기 편에 있는 FAQ와 각 대학별 입학전형계획안 분석동영상을 시청하시면 질문하신 부분에 대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을 것으며 그 외 더 궁금하신 점은 원장님과의 1:1상담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해외고/국제학교 한국대학입학전문 대원GK글로벌에듀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