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온라인상담)
홈 > 재외국민정보 > Q&A(온라인상담)

12특이고 IB학교 다니고 있습니다. IB Certificate과정이어서 내신만 가지고 지원을 하려 합니다. 

IB Certi 인 경우 내신과 SAT 점수로 지원하는 것과, IB Certificate 점수로 지원하는 것 중 어느 것이 유리할까요?

IB Certificate 5과목 하는데 Sl과정이어서 여기서 받는 파이널 점수가 별 의미가 없을 듯하여 SAT 준비 하려고 합니다. 

IBCerti하는 아이들이 별로 없어서 정보가 너무 없습니다. 도와주세요.


조회 수 :
4671
등록일 :
2025.03.17
19:07:33
게시글 주소 :
http://gkglobaledu.com/xe/288085

관리자

2025.03.22
16:54:01

안녕하세요. 대원GK글로벌에듀 온라인상담팀입니다.


본원 홈페이지 Q&A상에서는 특정대학/학과 합격가능성, 재외국민 지원대학/학과선정, 학과목및 대학별 제출서류(성적표와 공인시험성적포함) 선택, 이에 대한 준비방법등에 대한 질문에는 답변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본원 홈페이지에 있는 원장님의 2026학년도 강의 5부 재외국민 12년특례 한국대학입학하기 편에 있는 FAQ와 각 대학별 입학전형계획안 분석동영상을 시청하시면 입시준비에 대한 많은 정보를 얻으실 수 있을 것으며 그 외 더 궁금하신 점은 원장님과의 1:1상담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해외고/국제학교 한국대학입학전문 대원GK글로벌에듀드림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sort 조회 수
3866 12년 특례 자격이 되나요? [1] 2025-12-19 3768
3865 3특학년 문의드립니다. [1] 2025-12-19 2437
3864 학기인정 문의 [1] 2025-12-18 2434
3863 3년특례문의드려요. [1] 2025-12-18 2464
3862 12특 준비중에 한학기 결손 [1] 2025-12-18 1999
3861 3년 특례 기간 문의 [1] 2025-12-17 1946
3860 3년특례 주재원 근무자가 먼저 귀국시 [1] 2025-12-17 2010
3859 미국에서 입국시 학기 인정에 대해 문의합니다. [1] 2025-12-17 2491
3858 3특문의드립니다 [1] 2025-12-17 2024
3857 3년 특례자격 문의드려요 [1] 2025-12-16 2035
3856 3년 특례 - 23학기 계산 [1] 2025-12-15 1995
3855 12특 음대입시 [1] 2025-12-15 2230
3854 12특례 인정여부 [1] 2025-12-15 2491
3853 3년 특례 부모 조건 문의 [1] 2025-12-15 2479
3852 해외유학관련 초등 졸업여부 [1] 2025-12-14 1908
3851 3년 특례 및 한국의 외국인학교 문의 [1] 2025-12-14 2081
3850 3특 자격 문의 [1] 2025-12-14 2385
3849 12년 특례 문의 드립니다. [1] 2025-12-13 1949
3848 3년 특례 재직일수와 수업일수 가능 문의 [1] 2025-12-12 1939
3847 학년 변경해도 3특 조건이 될까요? [1] 2025-12-10 2096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