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온라인상담)
홈 > 재외국민정보 > Q&A(온라인상담)

학교에서 2025년도 term 2 (final) report가 나왔는데 초반에는 출석률이 100%으로 나왔다가 리포트가 나온 이후부터 파이널 준비를 위해서 결석을 몇 번 했더니, 출석률이 95.7%로 떨어졌네요. 혹시 이게 큰 감점 요소가 될까요? 그 전까지는 다 100%였습니다. 

조회 수 :
3545
등록일 :
2025.04.07
03:19:56
게시글 주소 :
http://gkglobaledu.com/xe/288417

관리자

2025.04.16
14:58:22

안녕하세요. 대원GK글로벌에듀 온라인상담팀입니다.


성적표를 직접 봐야 정확히 알 수 있겠지만 출석률이 성적표에 표시되는 경우가 거의 없기 때문에 다른학생들과 동일하게 비교할 수 있는 서류가 되지 못한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해외고/국제학교 한국대학입학전문 대원GK글로벌에듀드림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수
3862 12특 준비중에 한학기 결손 [1] 2025-12-18 1976
3861 3년 특례 기간 문의 [1] 2025-12-17 1924
3860 3년특례 주재원 근무자가 먼저 귀국시 [1] 2025-12-17 1989
3859 미국에서 입국시 학기 인정에 대해 문의합니다. [1] 2025-12-17 2465
3858 3특문의드립니다 [1] 2025-12-17 2005
3857 3년 특례자격 문의드려요 [1] 2025-12-16 2017
3856 3년 특례 - 23학기 계산 [1] 2025-12-15 1970
3855 12특 음대입시 [1] 2025-12-15 2202
3854 12특례 인정여부 [1] 2025-12-15 2462
3853 3년 특례 부모 조건 문의 [1] 2025-12-15 2450
3852 해외유학관련 초등 졸업여부 [1] 2025-12-14 1889
3851 3년 특례 및 한국의 외국인학교 문의 [1] 2025-12-14 2048
3850 3특 자격 문의 [1] 2025-12-14 2368
3849 12년 특례 문의 드립니다. [1] 2025-12-13 1923
3848 3년 특례 재직일수와 수업일수 가능 문의 [1] 2025-12-12 1910
3847 학년 변경해도 3특 조건이 될까요? [1] 2025-12-10 2069
3846 3년 특례 23학기 문의 [1] 2025-12-09 2178
3845 재학기간과 재직기간 [1] 2025-12-09 1832
3844 아주대, 대구카톨릭대 졸업 후 ap [1] 2025-12-08 1762
3843 3특 준비하는데 국제입학을 어떻게 해야할지 문의드려요. [1] 2025-12-08 1734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