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온라인상담)
홈 > 재외국민정보 > Q&A(온라인상담)

gpa점수

학부모

gpa점수는 어떻게 환산하는건가요?

조회 수 :
1567
등록일 :
2025.11.11
19:37:24
게시글 주소 :
http://gkglobaledu.com/xe/291032

관리자

2025.11.12
17:13:53

안녕하세요. 대원GK글로벌에듀 온라인상담팀입니다.


별도로 환산할 필요가 없으며 성적체계(Grading Scale)가 나온 외국학교 성적표를 그대로 제출하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해외고/국제학교 한국대학입학전문 대원GK글로벌에듀드림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수
3866 12년 특례 자격이 되나요? [1] 2025-12-19 3768
3865 3특학년 문의드립니다. [1] 2025-12-19 2437
3864 학기인정 문의 [1] 2025-12-18 2434
3863 3년특례문의드려요. [1] 2025-12-18 2464
3862 12특 준비중에 한학기 결손 [1] 2025-12-18 1999
3861 3년 특례 기간 문의 [1] 2025-12-17 1946
3860 3년특례 주재원 근무자가 먼저 귀국시 [1] 2025-12-17 2010
3859 미국에서 입국시 학기 인정에 대해 문의합니다. [1] 2025-12-17 2491
3858 3특문의드립니다 [1] 2025-12-17 2025
3857 3년 특례자격 문의드려요 [1] 2025-12-16 2035
3856 3년 특례 - 23학기 계산 [1] 2025-12-15 1995
3855 12특 음대입시 [1] 2025-12-15 2230
3854 12특례 인정여부 [1] 2025-12-15 2491
3853 3년 특례 부모 조건 문의 [1] 2025-12-15 2480
3852 해외유학관련 초등 졸업여부 [1] 2025-12-14 1908
3851 3년 특례 및 한국의 외국인학교 문의 [1] 2025-12-14 2081
3850 3특 자격 문의 [1] 2025-12-14 2385
3849 12년 특례 문의 드립니다. [1] 2025-12-13 1949
3848 3년 특례 재직일수와 수업일수 가능 문의 [1] 2025-12-12 1939
3847 학년 변경해도 3특 조건이 될까요? [1] 2025-12-10 2096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