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온라인상담)
홈 > 재외국민정보 > Q&A(온라인상담)

안녕하세요 저희 애가 한국과 다른나라 몇몇 옮겨가며 학교를 다니다보니,

궁금한 점이 생겨서 문의드립니다

2002년생이고, 초등학교는 2008년 8월 입학 즉 보통 한국아이들보다 반년 일찍 들어갔는데

지금 미국계학교 8학년 재학중이라 졸업은 2021년 6월 예정입니다

그렇게되면 초중고 교육을 13년 받게되는데요

그래서  11학년 마치고 졸업하는 방법을 생각중이에요 (그래도 12년 24학기 꽉 채워요)

재외국민특례 자격은 됩니다만

혹시 한국대학에서 12학년을 안했다고 자격미달이라 받아주지않을까 염려되어 미리 문의드립니다

조회 수 :
13179
등록일 :
2016.11.30
10:05:00
게시글 주소 :
http://gkglobaledu.com/xe/215696

관리자

2016.12.01
18:01:33

안녕하세요. 대원GK글로벌에듀 온라인상담팀입니다.


11학년까지해서 고등학교 졸업에 필요한 모든 학점을 이수한 경우를 조기졸업이라고 하는데 이 역시 정당하게 모든 과정을 이수한 것으로 간주되고 한국대학 지원시 아무런 불이익을 받지 않습니다. 


질문에 대한 답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영어로대학가기 대한민국 NO.1 대원GK글로벌에듀어학원 드림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수
226 3특 의대 스펙 질문 [1] 2017-01-12 16740
225 서울대 12년특례 [1] 2017-01-11 20056
224 3특 의대 [1] 2017-01-11 13487
223 스펙 [1] 2017-01-10 12235
222 3년특례 의대 6개 지원의 위험성 [1] 2017-01-10 16205
221 3년특례 [1] 2017-01-09 12531
220 3년특례 조건 [1] 2017-01-09 15909
219 12년 특례 조건 [1] 2017-01-09 19371
218 의대 면접 [1] 2017-01-07 13297
217 3특 [1] 2017-01-06 13406
216 3년특례 [1] 2017-01-06 13313
215 sat 에세이 [1] 2017-01-06 14581
214 서울대 12년 특례 9월 모집 의예과 [1] 2017-01-04 15316
213 3년 특례 스펙 [1] 2017-01-04 28833
212 한국 의대 외국인 전형 [1] 2017-01-03 13884
211 12년 특례 문의 [1] 2017-01-03 14081
210 토익 vs 토플 [1] 2017-01-02 13984
209 12년 전형 의대 [1] 2017-01-02 14928
208 12년 특례 [1] 2017-01-01 12770
207 의대 [1] 2017-01-01 14046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