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온라인상담)
홈 > 재외국민정보 > Q&A(온라인상담)

아래에 이어 다른 아이도 문의드립니다.


총 25학기 이수인데 이 경우에도 3년 특례가 가능한가요?

 

<학기 이수 현황 >                                                                                                                                                                                                     [D: 국내, A: 해외]

학년

1

2

3

4

5

6

7

8

9

10

11

12

학기

1

2

1

2

1

2

1

2

1

2

1

2

1

2

1

2

1

2

1

2

1

2

1

2

재학기간

D

D

D

 

 

 

 

D

D

D

D

D

D

D

D

D

D

 

 

 

 

 

 

 

 

 

 

 

A

A

A

A

 

 

 

 

 

 

 

 

A*

A

A

A

A

A

A**

A

* 한국에서 중3학년 2학기 중 해외학교 9학년 1학기로 편입(9.18, 가족 동반 출국)

** 12학년 1학기 과정 중 부모 1인은 9.20일자로 한국 조기 입국)

조회 수 :
1829
등록일 :
2025.10.07
14:11:54
게시글 주소 :
http://gkglobaledu.com/xe/290441

관리자

2025.10.13
17:40:01

안녕하세요. 대원GK글로벌에듀 온라인상담팀입니다.


위 자녀분 역시 아래 3783번 답변에서 말씀드린 조건을 모두 충족한 것으로 보입니다. 감사합니다.


해외고/국제학교 한국대학입학전문 대원GK글로벌에듀드림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수
4042 12년특례 이학기 전 자퇴 [1] 2026-05-17 290
4041 3년 특례질문입니다. [1] 2026-05-13 349
4040 비연속 3년특례 기간 문의 [1] 2026-05-11 331
4039 3년특례 조건 문의드립니다. [1] 2026-05-11 340
4038 3년 특례 [1] 2026-05-11 326
4037 2011년생 특3 상담 부탁드립니다 [1] 2026-05-11 319
4036 3년특례 거주기간 문의 [1] 2026-05-11 326
4035 12년 특례- 미국 초등학교 준비서류 [1] 2026-05-05 414
4034 3특 비연속거주 문의 (아래 글 수정- 연도설명 추가) [1] 2026-05-04 383
4033 3특 비연속거주 문의 [1] 2026-05-04 355
4032 추가 질문드립니다(4012글 추가) [1] 2026-04-29 432
4031 3년 특례 내신 [1] 2026-04-29 588
4030 12특례 문의 드립니다. [1] 2026-04-27 458
4029 특3 문의 드립니다 [1] 2026-04-27 458
4028 12년 특례 문의합니다 ( 해외 살다가 잠깐 한국 거주) [1] 2026-04-26 508
4027 3년특례 졸업후 성적 [1] 2026-04-25 498
4026 안녕하세요 12년 특례 질문드려요 [1] 2026-04-24 475
4025 중,고, 대입 특례 중복 사용 가능여부 문의 [1] 2026-04-24 453
4024 3년특례 문의 [1] 2026-04-23 480
4023 12특 연대 predicted grade [1] 2026-04-22 497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