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Q&A(온라인상담) |
| 홈 > 재외국민정보 > Q&A(온라인상담) |
1. 한국에서 초 1-1 이수
2. 해외 이주 영국제 학교에 Year3 입학 => 학교 규정상 만 7세~8세는 Year 3 => 한국 초 2-1, 2-2 과정 이수
3. 한국국제학교로 편입 초 2-1 (중복 이수)
4. 연속하여 해외에서 이수.
질문:
1. 초등 1학년 과정 해외 이수가 누락 되었습니다.
원인은 해외 이주하여 영국제 학교에 들어가면서 규정에 맞추어 배정받다 보니 Year3 부터 시작하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그 후 연속하여 24학기를 채우면 12특 인정이 될까요?
마지막 학년을 다시 한국국제학교에서 영국제 학교로 다시 옮겨 Year 13과정을 이수할 계획입니다.


안녕하세요. 대원GK글로벌에듀 온라인상담팀입니다.
질문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은 아래 연결해드리는 원장님의 강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 한국에서 초등학교 1학년을 마치고 외국에 나가서 다시 1학년부터 12학년까지 다닌 경우는 12년 특례 지원자격이 되나요?
16. 한국에서 1학년을 모두 마치고 해외에 가서 1학년 2학기부터 다시 다녀서 12학년까지 총 23학기 이수를 했을 때 12년 특례가능한가요?
해외고/국제학교 한국대학입학전문 대원GK글로벌에듀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