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Q&A(온라인상담) |
| 홈 > 재외국민정보 > Q&A(온라인상담) |
안녕하세요.
영국 내 A학교에서 Year3의 Term1, Term2를 마치고, B학교로 전학하여 Year3의 Term3를 마쳤습니다. 2개 학기로 인정받을 수 있나요?
어떤 분은 Term2, Term3를 동일 학교에서 이수하지 않았기 때문에, 학기 인정이 안 될 거라고 하는데요;;;;;
두 학교 모두 연간 1회 학년 말에만 school report를 발부하였는데, 때문에 A학교에서는 '재학 기간이 명시된 레터'와 'Attendance report'만 받았고 Term1, Term2에 대한 성적표를 받지 못했습니다. 전학 간 B학교에서 Year3 학년 말 성적표를 받았습니다.
2개 학기 인정이 될까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대원GK글로벌에듀 온라인상담팀입니다.
같은 영국제 학교에 연속재학을 했다면 1년과정(2개학기)을 모두 인정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재학증명서가 정확히 있고 School Report가 학년말에 나와서 성적표가 없다는 내용에 대한 사유서와 해당 증빙자료(당시 재학학교에서 위 사항에 대해 설명을 해 주는 Letter)를 준비한다면 별 문제없이 학기 인정을 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감사합니다.
해외고/국제학교 한국대학입학전문 대원GK글로벌에듀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