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Q&A(온라인상담) |
| 홈 > 재외국민정보 > Q&A(온라인상담) |
안녕하세요.
오전에 올린 문의글이 삭제되어 있어, 다시 업로드합니다.
왜 삭제되었을까요?
각설하고,
Q1. 영국 초등 A학교에서 T1, T2 마치고, B학교로 전학하여 T3 마치는 경우, 2개학기 인정이 안 되나요?
이 부분이 문제될 거라고는 생각을 못했는데. . 오늘
"전학으로 인해 동일 학교에서 Term2 Term3가 이수된 것이 아니라서, 대부분의 대학에서 1개 학기로 인정이 불가할 것"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10년 이상 특례 업무를 보고 계신다는 분으로부터요.
이 말이 맞다면 3특은 포기해야 하거든요.
신뢰하고 있는 대원 글로벌을 통해서, 재확인 하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대원GK글로벌에듀 온라인상담팀입니다.
저희는 별다른 이유없이 질문을 삭제하지 않습니다. 질문자께서 먼저 올리신 질문은 재외국민 Q&A가 아닌 학생부종합전형 Q&A에 올라가 있었기 때문에 저희가 올바른 위치로 옮겨 드렸을 뿐 입니다. 아래 4007번과 같은 질문이므로 그 답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해외고/국제학교 한국대학입학전문 대원GK글로벌에듀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