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Q&A(온라인상담) |
| 홈 > 재외국민정보 > Q&A(온라인상담) |
3년특례 내신
새일안녕하세요.
재외국민자녀 3년 특례에 대해 여쭈어볼게 있는데요,
해외에서 올 해 6월에 고교 졸업예정입니다. IB 파이널 앞두고 있구요. 7월에 원서 접수할 예정입니다. 내신 성적에 대해 여쭈어보려고 하는데요, 내신 반영이 3-2학기까지 포함이 되는지 여쭈어봐도 될까요?
아이가 3-2학기 내신이 많이 좋지 않습니다.
4.0기준 10학년 3.9점대이고
11학년 IB 내신은 42
12학년 1학기 프레딕은 41
문제는 아이가 12학년 올라갈 때 어려움이 발생해서 12학년 성적이 떨어졌어요.
1학기 IB 내신은 39인데요..
2학기가 처참합니다.
현재 파이널은 그래도 안정적으로 준비하고 있어요. 그래서 3-2학기 내신 비율을 여쭈어본것입니다. 학교마다 다른가요?


안녕하세요. 대원GK글로벌에듀 온라인상담팀입니다.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지원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서류형 대학 지원의 경우 고등학교 3학년 2학기 내신성적까지 모두 반영이 되는 것은 너무나도 당연하며(원서접수시 고등학교 전 학년 성적증명서 제출이 필수임) 성적 반영 방식은 대학별로 다르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해외고/국제학교 한국대학입학전문 대원GK글로벌에듀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