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우리 아이가 2019년 코로나때 초6-2학기 9월 3일에 전학 신청하고 온라인 수업하며 9월말 해외로 이주후 두달 비자 문제로 전학 못하고 1월에 중1- 2학기로(3학기제) 로 전학했어요.
이럴때는 2학기 누락인 건가요? 만약 그렇다면 지금 12학년인데 한 학기 더 다녀니면 중복으로 채울 수 있는 건지요?
안녕하세요. 대원GK글로벌에듀 온라인상담팀입니다.
알려주신 내용만을 가지고는 정확히 판단하기 어렵습니다. 12학년인데 한 학기를 어떻게 더 다닐 수 있다는 것인지도 이해가 잘 가지 않구요. 아무튼 학생이 초중고 총 23학기이상의 정규 교육기관 교육을 받지 못했을 경우라면 합당한 사유서가 없는 한 특례 자격은 가질 수 없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해외고/국제학교 한국대학입학전문 대원GK글로벌에듀드림
로그인 유지
안녕하세요. 대원GK글로벌에듀 온라인상담팀입니다.
알려주신 내용만을 가지고는 정확히 판단하기 어렵습니다. 12학년인데 한 학기를 어떻게 더 다닐 수 있다는 것인지도 이해가 잘 가지 않구요. 아무튼 학생이 초중고 총 23학기이상의 정규 교육기관 교육을 받지 못했을 경우라면 합당한 사유서가 없는 한 특례 자격은 가질 수 없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해외고/국제학교 한국대학입학전문 대원GK글로벌에듀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