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온라인상담)
홈 > 재외국민정보 > Q&A(온라인상담)

안녕하세요

우리 아이가 2019년 코로나때 초6-2학기 9월 3일에 전학 신청하고 온라인 수업하며 9월말 해외로 이주후 두달 비자 문제로 전학 못하고 1월에 중1- 2학기로(3학기제) 로 전학했어요.

이럴때는 2학기 누락인 건가요? 만약 그렇다면 지금 12학년인데 한 학기 더 다녀니면 중복으로 채울 수 있는 건지요?

조회 수 :
599
등록일 :
2026.04.10
21:33:08
게시글 주소 :
http://gkglobaledu.com/xe/294273

관리자

2026.04.17
13:09:31

안녕하세요. 대원GK글로벌에듀 온라인상담팀입니다.


알려주신 내용만을 가지고는 정확히 판단하기 어렵습니다. 12학년인데 한 학기를 어떻게 더 다닐 수 있다는 것인지도 이해가 잘 가지 않구요. 아무튼 학생이 초중고 총 23학기이상의 정규 교육기관 교육을 받지 못했을 경우라면 합당한 사유서가 없는 한 특례 자격은 가질 수 없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해외고/국제학교 한국대학입학전문 대원GK글로벌에듀드림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수
4046 서울대 A level 예상점수 [1] 2026-05-21 315
4045 3년 비연속 특례 [1] 2026-05-21 330
4044 3년특례 EAL [1] 2026-05-20 304
4043 3년특례 문의드립니다 [1] 2026-05-20 314
4042 12년특례 이학기 전 자퇴 [1] 2026-05-17 340
4041 3년 특례질문입니다. [1] 2026-05-13 390
4040 비연속 3년특례 기간 문의 [1] 2026-05-11 373
4039 3년특례 조건 문의드립니다. [1] 2026-05-11 373
4038 3년 특례 [1] 2026-05-11 361
4037 2011년생 특3 상담 부탁드립니다 [1] 2026-05-11 358
4036 3년특례 거주기간 문의 [1] 2026-05-11 357
4035 12년 특례- 미국 초등학교 준비서류 [1] 2026-05-05 441
4034 3특 비연속거주 문의 (아래 글 수정- 연도설명 추가) [1] 2026-05-04 406
4033 3특 비연속거주 문의 [1] 2026-05-04 373
4032 추가 질문드립니다(4012글 추가) [1] 2026-04-29 445
4031 3년 특례 내신 [1] 2026-04-29 635
4030 12특례 문의 드립니다. [1] 2026-04-27 477
4029 특3 문의 드립니다 [1] 2026-04-27 470
4028 12년 특례 문의합니다 ( 해외 살다가 잠깐 한국 거주) [1] 2026-04-26 522
4027 3년특례 졸업후 성적 [1] 2026-04-25 516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