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금까지 해외에서 11학년(고2)까지 학업을 마치고 1년 휴학 후 다시 12학년(고3)을
졸업하면 12년 특례자격이 되는지 문의 드립니다.
-학업 스트레스가 많고 학업을 병행하면서 토플 등등 준비에 어려움을
겪어서 1년 휴학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대원GK글로벌에듀 온라인상담팀입니다.
휴학후 정상학년(12학년)에 복귀해서 초중고 총 24학기의 해외이수 조건을 충족한다면 12년 특례전형 지원자격에는 문제가 생기지 않을 것 입니다. 감사합니다.
해외고/국제학교 한국대학입학전문 대원GK글로벌에듀드림
로그인 유지
안녕하세요. 대원GK글로벌에듀 온라인상담팀입니다.
휴학후 정상학년(12학년)에 복귀해서 초중고 총 24학기의 해외이수 조건을 충족한다면 12년 특례전형 지원자격에는 문제가 생기지 않을 것 입니다. 감사합니다.
해외고/국제학교 한국대학입학전문 대원GK글로벌에듀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