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온라인상담)
홈 > 재외국민정보 > Q&A(온라인상담)

안녕하세요.


지금까지 해외에서 11학년(고2)까지 학업을 마치고 1년 휴학 후 다시 12학년(고3)을

졸업하면 12년 특례자격이 되는지 문의 드립니다.


-학업 스트레스가 많고 학업을 병행하면서 토플 등등 준비에 어려움을

 겪어서 1년 휴학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조회 수 :
572
등록일 :
2026.04.20
11:53:03
게시글 주소 :
http://gkglobaledu.com/xe/294364

관리자

2026.04.24
15:50:33

안녕하세요. 대원GK글로벌에듀 온라인상담팀입니다.


휴학후 정상학년(12학년)에 복귀해서 초중고 총 24학기의 해외이수 조건을 충족한다면 12년 특례전형 지원자격에는 문제가 생기지 않을 것 입니다. 감사합니다.


해외고/국제학교 한국대학입학전문 대원GK글로벌에듀드림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수
4046 서울대 A level 예상점수 [1] 2026-05-21 315
4045 3년 비연속 특례 [1] 2026-05-21 330
4044 3년특례 EAL [1] 2026-05-20 304
4043 3년특례 문의드립니다 [1] 2026-05-20 314
4042 12년특례 이학기 전 자퇴 [1] 2026-05-17 341
4041 3년 특례질문입니다. [1] 2026-05-13 391
4040 비연속 3년특례 기간 문의 [1] 2026-05-11 374
4039 3년특례 조건 문의드립니다. [1] 2026-05-11 373
4038 3년 특례 [1] 2026-05-11 361
4037 2011년생 특3 상담 부탁드립니다 [1] 2026-05-11 359
4036 3년특례 거주기간 문의 [1] 2026-05-11 357
4035 12년 특례- 미국 초등학교 준비서류 [1] 2026-05-05 441
4034 3특 비연속거주 문의 (아래 글 수정- 연도설명 추가) [1] 2026-05-04 406
4033 3특 비연속거주 문의 [1] 2026-05-04 373
4032 추가 질문드립니다(4012글 추가) [1] 2026-04-29 445
4031 3년 특례 내신 [1] 2026-04-29 637
4030 12특례 문의 드립니다. [1] 2026-04-27 478
4029 특3 문의 드립니다 [1] 2026-04-27 471
4028 12년 특례 문의합니다 ( 해외 살다가 잠깐 한국 거주) [1] 2026-04-26 523
4027 3년특례 졸업후 성적 [1] 2026-04-25 517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