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온라인상담)
홈 > 재외국민정보 > Q&A(온라인상담)

현재 3년 특례로 국제학교 10학년 부터 다니고 있는데, 11학년 2학기 기간중 부모님이 회사 이직을 하게 되었습니다. 
기존 직장 퇴사를 4월말로 하고, 새로운 직장을 5월 중순에 입사를 합니다. 

이 경우 2주간에 공백이 발생이 되는데, 이 경우 특례 자격에 문제가 없는지요

조회 수 :
566
등록일 :
2026.04.21
02:13:35
게시글 주소 :
http://gkglobaledu.com/xe/294373

관리자

2026.04.24
15:55:30

안녕하세요. 대원GK글로벌에듀 온라인상담팀입니다.


위에 알려주신 정보만 가지고는 판단하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학생의 7-~9학년 과정에도 아버님이 해외에 근무하신 적이 있는지? 아니면, 학생의 10~12학년 과정 중 두 회사를 합산한 아버님의 총 재직기간이 1095일이 넘는지 여부에 따라 지원자격 유무가 결정될 것으로 보입니다. 감사합니다.


해외고/국제학교 한국대학입학전문 대원GK글로벌에듀드림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수
4046 서울대 A level 예상점수 [1] 2026-05-21 315
4045 3년 비연속 특례 [1] 2026-05-21 330
4044 3년특례 EAL [1] 2026-05-20 304
4043 3년특례 문의드립니다 [1] 2026-05-20 314
4042 12년특례 이학기 전 자퇴 [1] 2026-05-17 341
4041 3년 특례질문입니다. [1] 2026-05-13 391
4040 비연속 3년특례 기간 문의 [1] 2026-05-11 374
4039 3년특례 조건 문의드립니다. [1] 2026-05-11 373
4038 3년 특례 [1] 2026-05-11 361
4037 2011년생 특3 상담 부탁드립니다 [1] 2026-05-11 359
4036 3년특례 거주기간 문의 [1] 2026-05-11 357
4035 12년 특례- 미국 초등학교 준비서류 [1] 2026-05-05 441
4034 3특 비연속거주 문의 (아래 글 수정- 연도설명 추가) [1] 2026-05-04 406
4033 3특 비연속거주 문의 [1] 2026-05-04 373
4032 추가 질문드립니다(4012글 추가) [1] 2026-04-29 445
4031 3년 특례 내신 [1] 2026-04-29 636
4030 12특례 문의 드립니다. [1] 2026-04-27 477
4029 특3 문의 드립니다 [1] 2026-04-27 471
4028 12년 특례 문의합니다 ( 해외 살다가 잠깐 한국 거주) [1] 2026-04-26 523
4027 3년특례 졸업후 성적 [1] 2026-04-25 517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