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Q&A(온라인상담) |
| 홈 > 재외국민정보 > Q&A(온라인상담) |
3년 특례 학기수 문의드립니다
호이맘학기 이수관련 중복과 결손 문의드립니다.
2014 1-1,1-2
2015 2-1,2-2
2016 3-1,Y4-1 (영국계, 학제차이로 3-1 중복)
2017 Y4-2, Y5-1
2018 Y5-2, Y6-1
2019 Y6-2, Y7-1
2020 Y7-2, 중1-2 (중1-1 결손)
2021 중2-1, 중2-2
2022 중3-1, 중3-2
2023 고1-1(6월초 출국, 미이수), 영국계 Y11-1
2024 Y11-2, Y12-1
2025 Y12-2,Y13-1
2026 Y13-2 (졸업)
초등학교 3-1 중복이 중학교 1-1로 대체되는게 맞는지요?
맞다면 총 24학기 이수가 되는지 문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대원GK글로벌에듀 온라인상담팀입니다.
학생은 학교를 한번도 안 다닌 적이 없으며 영국제 학제의 학교 시스템및 국내 학제에 맞게 학년의 중복과 누락이 있었던 것으로 판명되어 초중고 총 24학기 이수조건에는 문제가 없어 보입니다. 감사합니다.
해외고/국제학교 한국대학입학전문 대원GK글로벌에듀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