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온라인상담)
홈 > 재외국민정보 > Q&A(온라인상담)

한국에서 고등학교 2학년 1학기 중에 자퇴 후 미국  고등학교에 10학년에 편입 하게 되면

졸업하는 12학년까지 중복 학기 또는 3년 특례에 문제가 없나요?

조회 수 :
1044
등록일 :
2026.02.09
13:23:01
게시글 주소 :
http://gkglobaledu.com/xe/293265

관리자

2026.02.13
15:45:57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수
3986 3특 부모 해외 출장시 [1] 2026-03-19 933
3985 3특자격문의 [1] 2026-03-18 1090
3984 12특례 결석일수 조건 [1] 2026-03-18 1160
3983 3년특례 중복학기 문의 [1] 2026-03-17 1112
3982 12특 조건 문의드립니다 [1] 2026-03-16 1082
3981 연세대학교 화공생명공학과 지원하신 분 ! 26.5 [1] 2026-03-16 1085
3980 3특 학기 시작일 관련 [1] 2026-03-14 1633
3979 12특 조건 [1] 2026-03-13 1684
3978 이혼/재혼가정 3특 인정 관련 [1] 2026-03-12 1649
3977 3년 특례 재직증명 문의 [1] 2026-03-12 1636
3976 3년특례문의 [1] 2026-03-11 1208
3975 12년 특례 자격조건 부합여부 [1] 2026-03-11 1142
3974 3년특례자격 [1] 2026-03-10 1162
3973 12년 특례로 2021년도 중앙대 입학 이후 2026년도 타대학 지원가능한가요? [1] 2026-03-10 1112
3972 3년특례 학기 중복관련문의 [1] 2026-03-10 956
3971 중도 고3귀국 특례 가능할까요? [1] 2026-03-08 940
3970 학기 누락 및 중복 문의 [1] 2026-03-08 906
3969 고3 기말고사 성적 처리 [1] 2026-03-08 974
3968 영국학제 3특 문의드립니다. [1] 2026-03-07 950
3967 12년 특례 중복 학기 문의 [1] 2026-03-06 954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