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Q&A(온라인상담) |
| 홈 > 재외국민정보 > Q&A(온라인상담) |
학기 인정여부 문의
백숭국제학교 9학년 시작일: 8월 7일
국제학교 편입학일: 9월 18일
학기 종료일: 12월 17일
부모님 발령 일자가 9.18일부터라서 국제학교 입학이 늦었는데 이 경우 해당학기를 이수학기로 인정받을 수 있을까요?
한국에서는 9월 15일(금)까지 학교를 다니다가 입학을 했고 해당학기 성적증명서는 발급받았습니다.
다른 요건은 다 충족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 Q&A(온라인상담) |
| 홈 > 재외국민정보 > Q&A(온라인상담) |
국제학교 9학년 시작일: 8월 7일
국제학교 편입학일: 9월 18일
학기 종료일: 12월 17일
부모님 발령 일자가 9.18일부터라서 국제학교 입학이 늦었는데 이 경우 해당학기를 이수학기로 인정받을 수 있을까요?
한국에서는 9월 15일(금)까지 학교를 다니다가 입학을 했고 해당학기 성적증명서는 발급받았습니다.
다른 요건은 다 충족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안녕하세요. 대원GK글로벌에듀 온라인상담팀입니다.
한국에서 9월15일까지 재학을 하고 곧바로 해외학교로 전학을 해서 9월18일부터 학기종료일까지 이수했다면 학제가 다른 2개 국가 연속재학을 으로 인정받아 정상적으로 1개학기를 이수한 것으로 인정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해외고/국제학교 한국대학입학전문 대원GK글로벌에듀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