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하신 내용만 가지고는 정확한 답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한국에 1년 들어와있는 동안에 별 이유없이 학교를 안 다녀도 문제가 될 수 있으며 어머님의 출산이 학생이 학교에 재학하기 어려운 사유라는 점도 설득력이 떨어집니다. 이제 겨우 1학년 학생인데..... 추후 해외학교에만 재학해서 12년특례 조건을 채울 수 있다는 확신을 가지고 계시다면 학생은 그냥 현지에 남는 것이 맞으며 그렇지 않을 경우라면 학생이 1년간 국내학교에 재학을 하는 것이 현실적인 방법이 될 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대원GK글로벌에듀 온라인상담팀입니다.
질문하신 내용만 가지고는 정확한 답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한국에 1년 들어와있는 동안에 별 이유없이 학교를 안 다녀도 문제가 될 수 있으며 어머님의 출산이 학생이 학교에 재학하기 어려운 사유라는 점도 설득력이 떨어집니다. 이제 겨우 1학년 학생인데..... 추후 해외학교에만 재학해서 12년특례 조건을 채울 수 있다는 확신을 가지고 계시다면 학생은 그냥 현지에 남는 것이 맞으며 그렇지 않을 경우라면 학생이 1년간 국내학교에 재학을 하는 것이 현실적인 방법이 될 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해외고/국제학교 한국대학입학전문 대원GK글로벌에듀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