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온라인상담)
홈 > 커뮤니티/Q&A > Q&A(온라인상담)

안녕하세요~

현재 캐나다고 G10 재학중인 학생입니다.

한국대학을 생각하고 있어서 G11과목선택 시 하고 있던 스페인어 대신 한국어를 선택해서 하려고 합니다.

학교에 문의하니 델타교육청에서 보는 한국어인증시험은 학점으로 인정은 되나 GPA에 반영은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GPA에 반영하려면 썸머스쿨이나 온라인 등으로 별도 학점을 취득해야 한다고 합니다.

굳이 그렇게 까지 해야 하나 싶어서 일단 한국어 인증시험으로 대체하려고 하는데 

한국대학 지원 시 한국어인증시험 성적만으로 한국어과목 이수한 것으로 인정하는데 문제없는건지 확인차 여쭤봅니다.


감사합니다.

조회 수 :
3417
등록일 :
2024.04.26
08:51:40
게시글 주소 :
http://gkglobaledu.com/xe/282367

관리자

2024.05.05
11:50:14

안녕하세요. 대원GK글로벌에듀 온라인상담팀입니다.


캐나다 BC주 Delta 한국어 11, 12시험은 성적표에 공식적으로 점수와 Grade가 표기가 되며 전체성적에도 반영이 되기때문에 별도의 온라인/썸머스쿨을 통한 학점취득은 전혀 필요가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해외고/국제학교 한국대학입학전문 대원GK글로벌에듀드림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수
공지 재외국민 3년, 12년 특례및 외국인전형 관련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하단 재외국민 및 외국인전형 Q&A를 활용해주시기 바랍니다. 2020-02-20 187452
2425 비교과활동기록표 작성시 [1] 2024-06-24 2525
2424 교회 봉사 [1] 2024-06-19 2392
2423 특례 안되는 외국거주 학생 [1] 2024-06-19 2527
2422 IB 과목 선택 문제 [1] 2024-06-18 2546
2421 sat 점수를 내야할지 말아야할지 모르겠습니다 [1] 2024-06-08 3187
2420 미국인정 홈스쿨링 [1] 2024-06-03 3039
2419 성적 관련 질문 [1] 2024-06-03 2784
2418 한국에서 고등 2학년 1학기 후 자퇴 캐나다 11학년 이수 후 귀국 [1] 2024-06-02 2763
2417 홈스쿨링+인가국제학교의 경우 [1] 2024-06-02 2605
2416 꼭 읽어주세요 [1] 2024-05-30 2605
2415 크레딧 점수 [1] 2024-05-25 2727
2414 한국 고2 1학기 자퇴하고, 미국 10학년 입학 가능한가요? [1] 2024-05-25 4239
2413 IGCSE졸업 (5년) 한국대학 지원가능한가요? [1] 2024-05-22 3052
2412 SAT/토플 제출 여부 [1] 2024-05-21 3511
2411 해외고, 영어 과목 미수강시 불리한가요 [1] 2024-05-20 2849
2410 A Leve Y12 l예서 Sat Ap G11 로 전학 괜찮을까요 [1] 2024-05-16 2882
2409 한국대학 및 취업 [1] 2024-05-15 3006
2408 Ap 몇과목 이상 응시해야하고, 몇 과목 만점을 받아야할까요? [1] 2024-05-06 3295
2407 스카이 서성한 합격하려면 igcse 스펙이 얼마나 되어야하나요? [1] 2024-05-06 3752
2406 특례 없이 한국대학 [1] 2024-05-02 3746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