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온라인상담)
홈 > 커뮤니티/Q&A > Q&A(온라인상담)

안녕하세요.

1.특례 없이 한국대학에 넣는 방법이 있을까요?


2,넣는다면 일반 한국 고등학생들과 경쟁을 하는건가요?


3.특례말고 다른 전형으로 대학 넣는 방법 있나요?


4.또 넣을 수 있다면 상위권(인서울) 대학을 갈 수 있나요?


5. 성적이 평균만 하다면 인서울은 아예 노릴 수 없나요?

조회 수 :
3745
등록일 :
2024.05.02
12:36:23
게시글 주소 :
http://gkglobaledu.com/xe/282483

관리자

2024.05.05
12:06:55

안녕하세요. 대원GK글로벌에듀 온라인상담팀입니다.


본원출신 국내대학 입학생(합격자명단기준)의 70%는 해외고 유학생이며 3년, 12년 특례학생의 비율은 30%정도에 불과합니다. 따라서 해외고 유학생으로 한국대학에 입학하는 것은 학생본인이 정확한 정보를 습득하고 입시를 정확히 이해한 상태에서 꼼꼼히 준비를 잘 한다면 전혀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질문하신 학생은 먼저 본원 홈페이지에 올라가있는 원장님의 2025학년도 강의 1부. 해외고 유학생한국대학입학하기 편에 있는 FAQ와 각 대학별입학전형안 분석동영상강의를 자세히 시청하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강의를 시청하신 후 2024학년도 합격자 수기(전원 유학생)를 읽어보시면 비특례생으로 한국대학에 진학하는 방법에 대한 많은 정보를 아시게 될 것이며 이후 더 궁금하신 점은 원장님과의 1:1상담을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해외고/국제학교 한국대학입학전문 대원GK글로벌에듀드림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수
공지 재외국민 3년, 12년 특례및 외국인전형 관련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하단 재외국민 및 외국인전형 Q&A를 활용해주시기 바랍니다. 2020-02-20 187452
2425 비교과활동기록표 작성시 [1] 2024-06-24 2525
2424 교회 봉사 [1] 2024-06-19 2392
2423 특례 안되는 외국거주 학생 [1] 2024-06-19 2527
2422 IB 과목 선택 문제 [1] 2024-06-18 2546
2421 sat 점수를 내야할지 말아야할지 모르겠습니다 [1] 2024-06-08 3187
2420 미국인정 홈스쿨링 [1] 2024-06-03 3039
2419 성적 관련 질문 [1] 2024-06-03 2784
2418 한국에서 고등 2학년 1학기 후 자퇴 캐나다 11학년 이수 후 귀국 [1] 2024-06-02 2763
2417 홈스쿨링+인가국제학교의 경우 [1] 2024-06-02 2605
2416 꼭 읽어주세요 [1] 2024-05-30 2605
2415 크레딧 점수 [1] 2024-05-25 2727
2414 한국 고2 1학기 자퇴하고, 미국 10학년 입학 가능한가요? [1] 2024-05-25 4239
2413 IGCSE졸업 (5년) 한국대학 지원가능한가요? [1] 2024-05-22 3052
2412 SAT/토플 제출 여부 [1] 2024-05-21 3510
2411 해외고, 영어 과목 미수강시 불리한가요 [1] 2024-05-20 2849
2410 A Leve Y12 l예서 Sat Ap G11 로 전학 괜찮을까요 [1] 2024-05-16 2882
2409 한국대학 및 취업 [1] 2024-05-15 3006
2408 Ap 몇과목 이상 응시해야하고, 몇 과목 만점을 받아야할까요? [1] 2024-05-06 3295
2407 스카이 서성한 합격하려면 igcse 스펙이 얼마나 되어야하나요? [1] 2024-05-06 3752
» 특례 없이 한국대학 [1] 2024-05-02 3745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