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년월이 2007년 7월이어서, 24년 가을학기는 나이상 12학년인데, 한국에서 고등학교 자퇴하고 미국 10학년으로 입학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대원GK글로벌에듀 온라인상담팀입니다.
본원은 해외고 졸업생의 한국대학 입학에 도움을 드리는 학원입니다. 미국대학 입학문의는 미국대학 전문 유학원(밝은미래교육: 1588-0587)으로 연락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해외고/국제학교 한국대학입학전문 대원GK글로벌에듀드림
로그인 유지
안녕하세요. 대원GK글로벌에듀 온라인상담팀입니다.
본원은 해외고 졸업생의 한국대학 입학에 도움을 드리는 학원입니다. 미국대학 입학문의는 미국대학 전문 유학원(밝은미래교육: 1588-0587)으로 연락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해외고/국제학교 한국대학입학전문 대원GK글로벌에듀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