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온라인상담)
홈 > 커뮤니티/Q&A > Q&A(온라인상담)

생년월이 2007년 7월이어서, 24년 가을학기는 나이상 12학년인데, 한국에서 고등학교 자퇴하고 미국 10학년으로 입학 가능한가요?

조회 수 :
4239
등록일 :
2024.05.25
13:33:37
게시글 주소 :
http://gkglobaledu.com/xe/282760

관리자

2024.05.28
16:28:07

안녕하세요. 대원GK글로벌에듀 온라인상담팀입니다.


본원은 해외고 졸업생의 한국대학 입학에 도움을 드리는 학원입니다. 미국대학 입학문의는 미국대학 전문 유학원(밝은미래교육: 1588-0587)으로 연락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해외고/국제학교 한국대학입학전문 대원GK글로벌에듀드림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수
공지 재외국민 3년, 12년 특례및 외국인전형 관련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하단 재외국민 및 외국인전형 Q&A를 활용해주시기 바랍니다. 2020-02-20 187453
2425 비교과활동기록표 작성시 [1] 2024-06-24 2525
2424 교회 봉사 [1] 2024-06-19 2392
2423 특례 안되는 외국거주 학생 [1] 2024-06-19 2527
2422 IB 과목 선택 문제 [1] 2024-06-18 2546
2421 sat 점수를 내야할지 말아야할지 모르겠습니다 [1] 2024-06-08 3187
2420 미국인정 홈스쿨링 [1] 2024-06-03 3039
2419 성적 관련 질문 [1] 2024-06-03 2784
2418 한국에서 고등 2학년 1학기 후 자퇴 캐나다 11학년 이수 후 귀국 [1] 2024-06-02 2763
2417 홈스쿨링+인가국제학교의 경우 [1] 2024-06-02 2605
2416 꼭 읽어주세요 [1] 2024-05-30 2605
2415 크레딧 점수 [1] 2024-05-25 2727
» 한국 고2 1학기 자퇴하고, 미국 10학년 입학 가능한가요? [1] 2024-05-25 4239
2413 IGCSE졸업 (5년) 한국대학 지원가능한가요? [1] 2024-05-22 3052
2412 SAT/토플 제출 여부 [1] 2024-05-21 3511
2411 해외고, 영어 과목 미수강시 불리한가요 [1] 2024-05-20 2849
2410 A Leve Y12 l예서 Sat Ap G11 로 전학 괜찮을까요 [1] 2024-05-16 2882
2409 한국대학 및 취업 [1] 2024-05-15 3006
2408 Ap 몇과목 이상 응시해야하고, 몇 과목 만점을 받아야할까요? [1] 2024-05-06 3295
2407 스카이 서성한 합격하려면 igcse 스펙이 얼마나 되어야하나요? [1] 2024-05-06 3752
2406 특례 없이 한국대학 [1] 2024-05-02 3746
XE Login